윈도우10 심심풀이 앱 - Sniper Ops 3D: Kill Terror Shooter

2016. 5. 20. 14:08일상/사용기

윈도우10 심심풀이 앱 - Sniper Ops 3D: Kill Terror Shooter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기간이 얼마남지 않아서, 그동안 미뤄두고 있던 윈도우10 업그레이드를 단행했습니다. 예전에 한 번 맛을 보았고, 이제 윈도우10에서 문제를 일으킬만한 프로그램들은 거의 정리가 되었을 것으로 보고,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각 장치의 드라이버마저 자동으로 설치해주니 편하긴 합니다. 뭐 중요한건 윈도우10이 아니니깐...



윈도우 10을 설치하면 아래 캡쳐와 같이 스토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스토어에서 많은 앱들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나 애플에 비하면 아직 빈약한 듯 하지만, PC에서 앱을 다운받아서 바로 쓸 수 있다는 것은 참 신선했습니다. 앱에서 다운받는 이야기도 중요한 건 아니죠..






본격적으로 심심풀이 앱 이야기로 들어갑니다. 제가 다운받은 앱은 Sniper Ops 3D: Kill Terror Shooter 입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그냥 스나이퍼 게임이죠. 바로 아래 캡쳐화면이 있죠. 해상도도 크게 뛰어나지 않고, 제공되는 총의 종류나 그래픽도 그저 그렇습니다. 하지만 단순한 시간 죽이기용으로는 꽤 괜찮은 앱입니다.


Sniper Ops 3D: Kill Terror Shooter 오프닝 화면


상단부터 설명을 들어가 봅니다. 녹색 번개표시바와 시간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갯수입니다. 일반 미션은 바 1개를 쓰고, 스페셜미션이라고 있는데, 그 녀석은 바 2개를 사용합니다. + 표시를 눌러서 구매할 수 도 있는데, 번개표시바 구매는 보석으로 가능합니다. 옆에 있는 노란색 달러는 장비를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할 때 사용합니다. 미션 수행을 통해서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물론 구매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보석은 장비구입과 녹색바 구매에 쓰입니다. 보석 구입은 현찰로만 가능하고, 아직 게임 내에서 벌어드릴 수 있는 방법은 없는 듯 합니다.



장비는 아래 사진처럼 저격용 소총과 돌격용 소총으로 나뉩니다. 저는 현재 저격용 소총으로 RAPTOR PRO 7, 돌격용 소총으로 RAMP-R이 있네요. 미션이 어떤 녀석은 저격용 소총으로, 어떤 녀석은 돌격용 소총이 필요합니다.




각 소총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각 소총은 6가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 제 소총은 현재 2개가 풀업이네요. 소총의 수준이 미션이 요구하는 수준을 넘지 못하면 미션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소총 업그레이드는 필수구요. 소총이 풀업인데 미션 수준을 못 따라가면 소총을 새로 구매해야 합니다 ^^. 제 소총들은 달러고 구매할 수 있는 두번 째 단계의 소총이네요.




미션을 선택하고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Desert 는 두 번째 단계입니다. 왼쪽 화살표가 보이는데, 그것을 클릭하면 첫번재 단계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미션은 캠페인 미션, 스페셜미션, 스나이퍼미션, 돌격미션이 있습니다. 스페셜 미션은 녹색 번개바 2개를 사용하고, 나머지는 1개를 사용합니다. 캠페인 미션은 30개정도의 미션이 있고, 스페셜 미션은 3개의 미션이 있습니다. 스나이퍼와 돌격은 그냥 부족한 달러를 채우기 위한 간단한 미션이고, 반복 수행이 가능합니다. 스나이퍼와 돌격 미션은 보상이 처음에는 500달러이지만, 몇 번 수행 후에는 200달러로 줄어듧니다. 하지만 200달러라도 감지덕지죠.





아래 화면은 스페셜 미션 선택 화면입니다. 필요로 하는 소총과 업그레이드 수준이 있죠. 저는 모두 만족합니다. 미션을 시작하는 데, 번개 2개가 사용되는걸 보여줍니다. 미션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단 브리핑을 받아야겠죠.. 영어입니다. ^^;.. 그리 어려운 영어는 아니고, 몇 번 보면 비슷비슷하빈다. 주로 가운데 사진에 보이는 사람을 저격하라는 미션이 많습니다. 다시 한 번 스타트 미션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보겠습니다.





게임은 오로지 마우스만 가지고 진행합니다. 이동은 보통 게임이 알아서 합니다. 우리는 그냥 쏘기만 하면 됩니다. 총을 쏘는 것은 마우스 왼쪽 버튼, 줌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이나 마우스 휠로 가능합니다.





미션에 실패했습니다. 이유는 민간인을 죽였네요 ㅠㅠ





조준경으로 살펴봅니다. 왼쪽 상단에 목표물 사진이 있죠. 13명을 죽여야 하는데.. 이 녀석은 목표물이 아니군요





9명을 죽이라는 미션에서 9명을 죽이고 미션이 성공했습니다. 일반 보상 500달러와 명중 보너스 120달러, 총 620달러를 받았습니다. 달러 벌어서 총 업그레이드 해야죠.





게임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어쩌다 약간 어려운 저격 미션이 있기는 한데.. 몇 번 하면 다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한 번 게임 하는데 1분도 안 걸리고, 10개의 녹색번개바를 다 쓰는 데 5번 ~ 10번 정도의 게임이 진행되므로, 10~15분 정도 휴식 시간을 이용해 즐길만하죠. 몇 개 깔아보지 못한 윈도우10 앱 중 꽤나 만족스러운 녀석입니다. 



윈도우10 업그레이드 하시고, 한 번 해보시지 않으시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