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운영 지역 분교 캠핑장 예약

2015. 3. 10. 18:35일상/여행기

이제 또 캠핑 시즌이 다가오네요..

텐트나 기타 장비를 들고 가는 캠핑은 좀 어렵고 해서..

주로 국립공원 풀옵션 캠핑장 ( 닷돈재, 남천 ) 을 이용했는데요 

올해는 서울시 캠핑장을 먼저 다녀올 듯 합니다.


바로 오늘 서울시에서 폐교 부지에 캠핑장을 만들고 있는데..

그 2호점인 포천 자연마을 서울캠핑장을 예약했습니다.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사이트입니다.

http://yeyak.seoul.go.kr/search/totalSearchView.web

위 사이트에서 캠핑장으로 검색을 하면 6곳의 캠핑장이 나타납니다.

강동 그린웨이

강원도 횡성 별빛마을

경기도 포천 자연마을

난지 캠핑장

노을 캠핑장

서울대공원




포천 자연마을과 횡성 별빛 마을은 오늘 예약이 오픈되었습니다.

포천은 25사이트, 횡성은 20사이트인데, 주말은 이미 예약이 만료가 되었네요.

저는 조금 전에 사이트를 방문했는데 운 좋게 주말 1자리가 남아서 예약을 했습니다.

가격은 25300원이네요...


횡성별빛마을은 20개 사이트중 15개 사이트는 텐트가 설치되어있다고 하는데

포천 자연마을은 모두 개인이 텐트를 가지고 가야 하는 거 같습니다. ㅠㅠ

고민이네요 ^^




향후에 제천과 완도에도 캠핑장을 만든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부디 완도에는 텐트가 설치되어있는 캠핑장이 생기기를 기대합니다.





급 추가합니다.. 텐트 매트리스 화덕 테이블 무료 대여군요..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