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사이판 여행 ( 주요위치, 갤러리아 셔틀 )

2015. 2. 28. 09:34일상/여행기

사이판 PIC 는 사이판 섬에서도 가장 남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사이판 국제공항으로부터는 가장 가깝지만 ( 자동차로 약 10~15분 거리 )

마이크로비치가 있는 사이판 중심가로부터는 가장 멉니다. ( 마이크로비치와 자동차로 20분 거리 )

DFS 셔틀버스로 약 5분 거리에 사이판 월드 리조트가 있습니다.

월드 리조트 앞에는 조텐 마트가 크게 있습니다만, 가보지는 못했습니다.

PIC 앞에는 아주 작은 구멍가게 하나만 있는데..

월드리조트 앞은 그래도 PIC 앞에 비하면 번화가입니다.

PIC로부터 북쪽으로, 셔틀버스로 15~20분 거리에 있는 중심가입니다.

하야트와 피에스타 리조트가 나란히 이웃해 있고 ( 피에스타는 명칭이 안 나왔네요 )

아래쪽에 하파다이 비치 호텔이 있습니다.

하야트 호텔 바로 앞이 여러 식당이나 상점들이 즐비한 곳입니다... ( 1번 동그라미 )

그리고, 2번이 DFS 셔틀을 타면 도착할 수 있는 갤러리아와

ABC 마트, I Love Saipan 이 있는 곳 입니다.

근처의 리조트를 이용하면 걸어서도 쉽게 왔다갔다 할 수 있습니다만..

PIC나 월드 리조트는 셔틀버스나 택시를 이용해야 합니다.

둘째날 저녁에 셔틀을 타고 쇼핑을 다녀왔는데요

PIC 로비 입구에 아래 사진과 같은 버스 시간표가 있습니다.

보통 매 시 55분에 나갈 수 있고, ( 저녁 8시 55분이 막차 )

들어오는 버스는 무려 밤 11시 45분까지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쇼핑을 하고, 돌아오는 셔틀을 타려고 하니.. 너무 기나긴 줄이 있어서

버스를 두 대는 보내야 할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20불을 주고 PIC 까지 택시를 타고 왔는데요..

저녁에 쇼핑을 가신다면 미리 생각해보셔야 할 듯 하고..

줄이 너무 길다면, 편하게 택시를 타고 오시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택시는 DFS 의 셔틀 버스 승강장에 대기하고 있습니다.

아이들만 아니라면, 피에스타쪽 리조트를 잡는 것이 여러모로 좋아 보입니다.

해변도 마이크로비치가 훨씬 좋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